[장동민] 한밤의 TV연예 장동민 왜곡보도 논란에 대하여....

2015. 4. 30. 13:49Others/Leisure Life



어제 한밤의 TV 연예가에서 장동민의 막말 파문을 집중적으로 다뤘고, 한밤 제작진은 장동민을 고소한 삼품백화점 붕괴사고 생존자 측과 통화를 시도했습니다.

앞서서 고소 건이 보도 시, 장동민은 직접 쓴 손편지를 고소인에게 전달하기 위해 몇 시간째 대기했다는 기사가 나온 바가 있는데, 위의 내용을 보면, 30초도 안 있어다고 합니다.

바로 이부분 때문에, 한밤의 TV 연예가 장동민에 대한 왜곡보도로 '역풍'을 맞고 있네요.


방송 후 장동민 소속사가 즉각 반박을 했습니다. 

내용은 장동민이 매니저들과 고소인의 법률대리인을 찾아갔을 당시에 변호사가 자리에 없어 사과 편지를 고소인에게 잘 전달해달라고 부탁하고 나왔다는 것, 그리고 변호사 사무실 측에서 '업무방해죄'라며 나가줄 것을 요구해, 1층에서 상당 시간 대기했다고 덧붙였습니다. 

30초도 있지 않았다는 건.... 솔직히 말이 안 되는 내용이죠.... 


누가 30초도 안되서 가려고 일부러 찾아 가겠습니까?

직접 가서 사무실에 들어가서 저기.... 하고 사람을 부르기만 해도 30초는 그냥 지나 갑니다.


중요한 건 고소인 측이 무슨 봉투를 주셔서 받기는 했는데 내용물이 먼지는 모르겠다고 했는데 장동민 소속사는 사과 편지라는 내용을 분명하게 전달드렸으며 고소인 측에 꼭 전달해주시길 부탁한다고 했는데 그럼에도 저희를 피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도 미심쩍은 부분이 있습니다.

(미루어 말씀 드리면 저는 장동민씨 팬이 아닙니다. 그냥 우리나라의 마녀사냥에 황당해 개인 의견을 남길 뿐입니다.)

장동민이 사람을 죽인 살인마는 아닙니다. 유괴범도 아닙니다. 그렇다고 성폭행범은 더더욱 아닙니다.

방송에서 말을 잘 못한 죄를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공인으로 누가 머라고 해도 면죄 받을 수 없는 죄를 지은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이게 문전박대를 할 정도의 사건인가....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먼저 미심쩍은 부분이 있습니다.

왜 고소를 해 놓고 피하는 걸까요?

무엇을 바래서 이러한 행동을 하는 것일까요?? 저 같으면 사과를 어떻게 하는지라도 봤을 텐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장동민이 대표로 옹달샘 막말 논란 공식 사과 기자회견을 통해 한지 하루 아니 한나절도 되지 않은 상황에서 SBS '한밤'을 통해 장동민 죽이기를 한 것이 아니냐라는 생각이 안 들 수가 없네요.

장동민이 먼저 잘못을 했다고 해도 그 역시 아무리 사과를 한들 치유되지 않을 만큼 충분한 비난을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해당 사건의 일도 여성비하 발언과 마찬가지로 한참 과거에 공영방송이 아닌 팟캐스트에서 나왔던 일인데요....

신기하게도 막말 사건이 터지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서 삼풍 사건이 터진 것도 신기하네요.


선거가 어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무한도전 식스맨 > 장동민 > 팟캐스트 막발 (이전에 문제가 되었었고, 사과를 했었네요....) > 삼풍백화점 생존자 고소 (왜 이제 와서야 고소를 했을까요?) > SBS 한밤 방송 > 선거 표결 종료...

이 모든 일련의 과정들이 정말 그냥 우연히 일어난 일인지 의심스럽기만 합니다.


예전부터 나라님들이 무슨 일을 저지르기 전에는 꼭 연예인 사건을 하나씩 터트려 주셨습니다.

모든 시민들의 눈과 과심을 돌리기 위해서......

이번에도 그런건 아닐까라는 의심부터 드는건 제 생각의 잘못인지... 인식의 잘 못인지.... 나라님들의 잘 못인지....


그냥 의구심이 드는 부분을 적어봤습니다....

누구에게 적대감도, 누구의 편을 들 생각도 없네요.

지금 우리의 삶은 하루 하루가 너무 힘들거든요;;;;;


그냥 제 푸념이었고, 모두 개인의 판단에 달렸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