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여행지 결정!! - 천국 이전에 창조 된 모리셔스!!

2014. 1. 14. 10:17Others/Wedding

엄청난 고민들을 했습니다. 

많은 곳을 찾아보고.,,,, 또 찾아보고,,,,,,ㅋㅋ

터키, 올랜도, 칸쿤, 세이셜, 푸켓, 쿠알라룸푸르 등등 엄청난 곳들을 다 알아보고 공부했습니다.

그러다가 결국 선택한 곳이 "신은 모리셔스를 창조했고, 이후에 천국을 만들었다."는 말이 있는 모리셔스 입니다.




쿠팡에 올라온 스페셜 투어의 여행 상품이 가장 쌌기에 여기로 선택을 했습니다.

각종 비딩 사이트를 다 뒤져봤지만, 이만큼 싼 곳은 없었습니다.


1인 : 허니문 상품 1,690,000원 + 유류/택스 857,200원 =  2,547,200원

기본적인 액티비티는 호텔의 올인클루시브에 포함이 되니 걱정이 없고, 

선택광광 몇 개를 더하면, 신혼여행으로 600만원 조금 넘게 사용 할 거 같습니다.

칸쿤과 세이셜과 비슷하지만 훨씬 저렴하네요~~ㅋ

더 이상한건 세이셜이 모리셔스 옆에 있는 섬인데, 가격 차이가 1인당 100만원 이상 나네요..... 

한국 사람들 때문이라는..... 소리가 있더군요.

하지만, 모리셔스는 멀 해도 한국 사람들이 거의 없고, 영국 사람들이 대부분이라네요~~ㅋ

신혼여행을 여기로 다녀온 지인의 이야기로는요~ 그래서 더 맘에 들어요. 


구매 하기 전 아래 사항 숙지하고,,,,





항공기야 어떤 상품을 보든 똑같아서 걱정이 없없지만, 리조트는 조금 걱정이 되었습니다.


앰버(Ambre) 리조트 (www.ambremauritius.com),,, 우리나라 블로그에는 정보가 별로 없어서 좀 불안했습니다.

하지만, 2012년에 재정비 끝났고, 비딩 사이트 들의 외국인 리뷰를 보니까 평이 괜찮아서 마음을 좀 내려 놓아보려 하고 있네요....어떨지;;;;ㅋ




기타 유료 액티비티 정보들입니다~~ㅋ



쿠팡 보너스로 요런 것들이 제공 된다고 하네요~ㅋ





일정은 자유 여행이라서 별거 없네요~~ㅋ







벌써 기대가 되네요~~ㅋㅋㅋ 빨리 가고 싶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