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2 킷캣 업데이트 이후 사용 후기

2014. 1. 9. 14:43News

결론부터 이야기 하면 엄청 짜증나네요;;;;;ㅠㅠ

왜 내가 업데이트를 했을까 후회 중 입니다.....


1. 달라진 점

    - 상태바 UI가 흰색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 기본 SMS 앱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기존 기사들과는 달리, 행아웃과 SMS 앱 중에서만 선택이 가능하네요. SNS는 SNS 혼자서~ㅋㅋ

        추후, 카톡같은 회사에서 앱을 수정해 주면 모르겠으나;;;; 지금으론......ㅋ

        

    - 클라우드 프린트 서비스가 추가 되었습니다.

        이걸 얼마나 한국 사람들이 사용을 할지 모르겠습니다.

        


2. 장점

    - 현재로는 모르겠어요;;;;;;


3. 단점

    - 통화 중 핸드폰이 먹통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배터리 탈부착 필요)

    - 핸드폰 터치가 먹통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배터리 탈부착 필요)

    - 퀵뷰를 사용하는 경우, 퀵뷰 오픈 시 마지막 통화 화면이 순간 떳다 사라지는 이슈가 있습니다.

    - 퀵뷰 상태에서 간혹, 노크온이 안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파워키 2~3회 클릭 시 다시 동작)

    - 퀵뷰 상태에서 터치가 먹통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배터리 탁부착 필요)

    - 사용 중지 된 어플이 런처에 나타나고, 실행도 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 업데이트 이후 메모리 사용량이 증가 하였습니다. 

        평균 56% 였는데, 추가 어플 없이 75% 왔다 갔다 하고 있습니다.

    - 동일한 어플의 아이콘이 2개 Display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처음 음석녹음만 2개가 나왔다가, 지금은 SmartWord까지 2개로 나오네요.

        재부팅을 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삭제 시 두개 동시에 사라집니다.

        도돌 런처를 사용 중이고, 해당 문제는 순정 런처에서도 동일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