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웨딩홀] 야탑 새천년 웨딩홀 - 단독홀 (각 층별)

2014. 4. 4. 23:42Others/Wedding

지인 결혼식이 있어서, 2013년 10월 20일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에 있는 새천년 웨딩홀 다녀왔습니다.

지하철 분당선 야탑역 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네요.

빌딩 숲 사이에 있어서 잘 찾아야 하겠지만, 의외로 쉽네요~

주차장 입구는 2번 출구 쪽에 있습니다.

입구와 출구가 함께 있어서 들어가고 나올때 조심해야 하고, 주차권 없이 2시간까지 무료 주차 가능!!

 

  

분당웨딩홀 새천년 웨딩홀에는 건물 4층과 8층에 각각 홀이 하나씩 있습니다.

2개의 홀이 각각의 층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단독홀이라고 봐도 되는데,,,, 규모가 좀 작습니다.

 

전 4층에 있는 예식 홀에 갔는데, 주말에는 상가 문을 닫아서 안내를 잘 받아야지 안그러면 헷갈리네요.

엘리베이터도 한개는 올라가는거, 하나는 내려가는 거라서, 요 것도 잘 보고 타야하고요.

 

리모델링을 한지 얼마 안된 예식홀이라서 그런지 깨끗했습니다.





 

예식홀 뒷편에 있는 문입니다.

이 문 밖에서 신부가 대기를 하고 있다가

사회자가 신부입장을 외치면 문이 열리면서 신부가 그 자태를 들어내죠~

신부입장 모습이 참 아름다운 분당웨딩홀 새천년 웨딩홀입니다.





피로연 장소도 같은 층에 있어서 좋았고, 음식 맛은 그냥 그랬던거 같아요.

완전 맛있지도, 그렇다고 맛 없지도 않은 그런 음식;;;;;;ㅋㅋ

몇몇 음식은 맛이 좋았고, 몇몇 음식은 맛이 별로라서 그런거 같아요.

그냥 괜찮은 결혼식 음식 정도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개인 평가

대중교통 ★

주차시설 

인테리어 

음      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