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추천지 - 모리셔스 개인 투어 액티비티 (Customize Private Tour In Mauritius)

2014. 1. 28. 12:37Others/Wedding

모리셔스로 신혼여행을 결정 후 액티비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국 여행사를 통해서 결제를 하게 되면 최소 5만원 이상은 더 비싸더군요. 

10만원 넘게 차이가 나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현지 직접 예약을 하기로 했습니다.

저도 영어를 잘 못하지만, 다른 분들을 위해 사이트 내용을 정리해서 올릴까 합니다.


http://mauritiusattractions.com


모리셔스 개인 투어


  

이 상품은 개인 맞춤 상품으로, 개인 자동차 또는 미니 밴을 타고 하루 종일 독점 맞춤형 관광 투어를 하는 상품입니다.

운전자는 고객의 요구와 희망 사항에 따라서 하루 종일 개인 관광 투어를 해주고,

투어 대상은 모리셔스의 동/서/남/북의 주요 관광지 또는 명소를 안내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고객이 어디에 있든 데려오고, 다시 데려다 주는 금액이 포함 되어 있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의 포함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어떠한 호텔에서 있든, Pick Up(데려가고) 및 Drop Off(데려다 주는) 서비스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 모든 관광지에 대한 전체 교통 (어디를 가든 추가 비용이 없다는 내용으로 이해가 됩니다.)
   택시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추가 장소에 따라 금액이 추가 됩니다.

- 운전자가 가이드가 되어 설명을 해줍니다. (물론 영어로 해주겠지만,,,,, 뭐,,,, 미리 공부를 하고 가죠머;;;;ㅋ


9시에 호텔에서 출발하여 저녁 5시에 호텔에 도착하는 8시간 짜리 일정입니다.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에는 총 12시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연장 비용은 1시간당 15유로 씩 추가가 됩니다.


차량은 총 3가지 종류가 있는데, 아래와 같이 구성 되어 있고, 인당 금액이 아닌, 차량 당 금액으로 책정이 됩니다.

4인 : Family Car - 89 유로

6인 : SUV - 99 유로

12인 : Minivan - 125 유로

22인 : Minibus - 170 유로


전문 가이드 또한 고용이 가능한데요, 하루 고용 비용은 25 유로입니다.

영어를 못하신다면 굳이 고용하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되네요.



이 생품 하나 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모리셔스 사람들이 사는 모습을 보는 것도 재미 있을거 같아요~~ㅋ

물론, 각 여행지를 가신다면 입장료는 따로 생각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