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잘하는 법 9가지

2015. 3. 19. 10:38Others/Date & Look around




1. 공감하라. 

성공적인 관계는 공감에 기초한다. 원활한 관계를 위해서는 연인간의 생각과 감정 공유가 필요하다. 상처받을까봐 속마음을 감추는 사이라면 연애가 이루어질 수 없다.


2. 말하라.

연인에게서 변화를 원한다면 그것을 분명히 밝히라. 마법처럼 그가 당신의 불편한 감정을 읽어내고 변화해주길 바라지 마라.


3. 문제의 원인을 인식하라. 

불화는 내면에서 기원하는 경우가 많다. 연인에게 화를 내기 이전에 내면의 문제를 인식하는 게 먼저다. 혹, 상대방이 아니라 스스로에게 화가 난 것을 엉뚱한 곳에 해소 하고 있지는 않은가?


4. 여자와 남자는 다르다

여성과 남성이 다르다는 사실을 인정하는 순간 많은 불화가 사라진다.


5. 존중하라.

하루에 한번씩 연인에게 그 또는 그녀가 존중 받고 있음을 느낄 수 있도록 칭찬과 격려의 말을 건네라.


6. 함께 하는 취미생활을 길러라.

즐거운 활동을 공유할 수 있으면 추억거리도 늘어나고 관계도 돈독해진다.


7. 친구가 되라

연인에 머무르지 말고 ‘절친’으로 발전하라. 연인과 힘들 때나 기쁠 때나 함께 나눌 수 있는 절친한 친구 사이가 되자.


8. 행복을 요구하지말라. 

행복은 당신의 태도에서 비롯된다. 연인으로부터 절대적인 행복을 얻겠다고 억지부리지 말라. 행복함은 바로 자신의 내면에서 생기는 것이다.


9. 받고 싶은 만큼 베풀라. 

상대방으로부터 이해 받고 싶다면 먼저 상대방을 이해하려 노력하라. 더 사랑 받고 싶다면 마찬가지로 상대방을 더 사랑하라.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http://khnews.kheraldm.com/view.php?ud=20150318001120&md=20150319003152_BL&kr=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