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30초면 캡슐을 식사로 바꿔주는 즉석조리기 ‘지니’

2015. 5. 22. 11:46카테고리 없음



드레곤볼을 보신적 있으신가요?

캡슐 하나면 머든지 다되서 놀라셨죠? 꼭 갖고 싶었던 물건입니다.


근데,,,,, 두둥,,,,, 

이 것도 현실화가 되려는 걸까요??

이스라엘의 한 업체에서 만든 소형 조리기 "지니"... 가 그 시작이 될지 궁굼하네요.


캡슐 커피는 신기하지 않았습니다.

그건 쉬우니까요.

근데 요건 신기하네요. 최소 30초면 캡슐이 한끼 식사가 되어 돌아옵니다.


캡슐에는 냉동 건조된 재료가 담겨있는 신기한 제품입니다. 

닭고기 요리와 밥부터 초콜렛 수플레까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며, 제품 개발팀과 함께 일하는 요리사들이 계속해서 신메뉴를 개발 중이라고 하네요.


사용자가 원하는 지시 사항과 요리법을 기계에 입력하기 위한 모바일 앱도 개발됐다. 


사용자는 캡슐을 고른 후에 기계 안에 넣기만 하면 ‘지니’가 알아서 액체를 추가하고 잘 섞은 후에 정확한 시간과 방법에 맞춰 음식을 구워냅니다.

사용자의 개인적인 취향에 맞춘 조리까지도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되겠고, 갓 조리된 따뜻하고 맛있는 식사 준비가 불과 1분 안에 완성되는 것입니다. 

특히 머핀부터 야채 요리까지 아주 다양한 음식 조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가지고 싶네요~~ㅋㅋ



www.geniethefreshway.com